서울 이랜드 FC가 세종스포츠정형외과와 5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스포츠정형외과는 2025년까지 서울 이랜드 FC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포츠 재활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김진수 원장은 2015년 ‘창단 멤버 주치의’로 서울 이랜드 FC와 오랜 기간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 이랜드 FC는 경기장 내 LED 광고, 홍보 영상, 의료 카트 브랜딩 등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과 중계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서울 이랜드 FC가 스포츠 선수 관리 솔루션 ‘플코’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큐엠아이티는 스포츠 선수들의 컨디션을 조절하고 부상을 예방하는 선수 퍼포먼스 관리 시스템 플코’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플코는 피로도, 스트레스 지수, 수면, 체력, 훈련강도, 기분 등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부상 위험도를 예측해 선수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서비스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 이랜드 FC는 플코 앱을 통한 선수들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코치들의 선수 모니터링, 개별 선수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
서울 이랜드 FC가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2년 연속 함께한다.
서울 이랜드 FC는 홈 경기에 참석한 팬들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탐앤탐스 선물세트 포함, 다양한 경품을 내건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확장된 현장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선수단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며 브랜드 노출을 강화할 예정이기도 하다.